한국 대표 유튜브 테크 유명 채널^^ㅋ : 제이엠 JM, 잇섭 itsub, 더 로그 The Log

한국 대표 유튜브 테크 유명 채널^^ㅋ : 제이엠 JM, 잇섭 itsub, 더 로그 The Log
(요약 : 인기 유튜브 세 분 소개)


1. 제이엠 JM (구독자 수 8만 명)

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많은 IT 테크 리뷰어임~
물론 아재(아저씨)가 이토록 이유 많은 데는 이유가 있겠죠... 네 맞습니다. 아재 개그 작렬하시는 분이십니다... ㅡ_ㅡ;; 민망할 정도로 ㅋㅋ
영상에서 IT 리뷰도 많이 하시지만 본인(제이엠 님)이 웃기다고 생각하는 요상하신 개그를 워낙 남발(?) 하는 분이시라ㅋㅋ, 처음 영상을 잘못 선택해 들어갔다간 구독 안 할 수도...ㅋㅋ^^헤~
여하튼 한국을 대표하는 IT 테크 리뷰어 링크 나갑니다. 구독자 수도 가장 많아요~ 그리고 배울 점도 많으신 분임~ 유튜브 구독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음~
아래 영상은 IT와는 관련이 없지만 나름 알찬 내용이었던 영상 링크 나가요~ 그렇다고 굳이 대학을 안 나올 이유는 없겠죠, 다만 내용이 좋아 링크 걸어요. 이렇게 IT 말고도 좋은 영상들을 많이 올리시는 분임~


아래 영상도 위의 영상과 이어지는 내용인데, 내용이 좋아서 링크 걺~ IT테크는 기본이고 이런 다양한 내용의 영상도 올리신다는~






2. 잇섭 itsub (구독자 수 12만 명)

정말이지 ㅜ_ㅠ 저는 중고로 간신히 겨우겨우 사는걸, 잇섭 님은 거의 뭐 신용카드로 다 긁어시는 듯~ ㅋㅋ 그래서 제가 또 대리만족하며 잘 보고 있답니다. ^^헤~ 어제(1월 24일 수요일)는 맥북프로를 지르시더니...오늘(1월 25일 목요일)은 또 삼성 노트북 9 올웨이즈(제가 사고 싶어 하던...노트북... Oh dear 이런~)을 지르시는 영상을 올리시네요~ 지르는 거 넘 좋아~ 여튼 저는 그냥 영상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(?) 대리만족해하며 구독하는 유튜브 유명 IT 테크 리뷰 채널이에요~ 부럽~ 하지만 구독자 수가 많아 유튜브 광고를 통해 월수입이 적지 않게 들어온다 해도 이렇게 비싼 노트북들을 사 대면 수지 타산이 안 맞을 거 같은데... 잇섭 님 말고도 위의 제이엠JM 님이나 더 로그 님 모두 대단~ㅋ 이 분들 모두 수입도 많지만 그보다 더 비용 지출이 만만지 않을 듯~ 그런데도 유튜브 테크 리뷰 계속하는 거 보면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~
여튼 제가 구독하는 잇섭 님 채널 링크 나가요~
앗 참, 잇섭 님 링크는 채널이 아니라 오늘 제가 재밌게 본 삼성 노트북 9 올웨이즈 지르는 영상 나갑니다. ㅋㅋ

(영상 잠시 설명 : 얼굴에 마스크를 쓴 이유는 얼굴이 빨개져서 잠시 썼다네요~)






3. 더 로그 The Log (구독자 수 5만 명)

지금까지 소개한 제이엠JM 님이나 잇섭 님 그리고 더 로그 님 모두 서로 친구 사이입니다. 물론 나이 차이는 있지만, 워낙 유명한 IT 테크 리뷰어들이라 구독자들도 이 세 사람을 하나로 인식한다는~
더 로그 님은 약간 전문적인 영역(예를 들면 나스NAS의 개념 같은 거~)까지 들어가니 알아서들 잘 선택해서 들어시길~_~ㅋ

난 사람들이 나스 나스 하길래 대체 나스가 뭔데 저러나 싶더니... 헐... 하드 디스크를 랜선을 이용해 네크워크로 이용하는 저장 장치네...





위 세 분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고 알찬 IT 테크 리뷰들을 하시는 유명 유튜버들이세요~
이 세 분을 구독하면 자연스레 나머지 분들도 유튜브 자동 재생 또는 추천 기능을 통해 알게 되세요~ 유튜브 시스템이 어느 한 분을 구독해 그 영상들을 많이 보다 차츰 안 볼 때쯤 되면 또 그와 비슷한 다른 유튜버를 추천해주고 하는 시스템이거든요~ 


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IT 리뷰 유튜버들을 소개하며 가만 생각해보니... 이 세 분들의 공통점이 있네요.
헐... 다들 목소리가 좋으심...*_*,, 그랬군... 이제야 감 잡음... 역시 영상이 기본인 유튜브에서 오래 구독하게 만들고 내 영상을 사랑하게 만들려면 영상도 영상이지만 알게 모르게 익숙해져 가는 목소리가 일단 편안하고 좋아야 할 거 같아요~

목소리 다들 좋으심~

이상 우리나라 인기 유튜브 소개 및 추천이었습니다~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문서 pdf출력 제대로 안 될 때 해결방법 (pdf 글자 안 보임 해결책)(움짤gif)

로직 프로 X에서 mp3 음악파일 저장 방법 (초보자용)(바운스 이용하는 방법)

와콤 타블렛 뚝뚝 끊김 현상 해결방법 (윈도우10 제어판 설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