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락스 대시보드 업데이트 있었음 : 롤리 블락스

블락스 대시보드 업데이트 있었음 : 롤리 블락스

어제(2017년 11월 2일) 롤리 블락스 업데이트가 있었음. 근데...업데이트 후부터 노이즈 앱(안드로이드용. 현재는 베타버전임)에서 로그인이 안 됨...^^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롤리 블락스...무슨 업데이트 한 번씩 있을 때마다 꼭 문제가 생겨...룰루랄라~ 대단해!

다행히 현재 롤리 블락스(전자악기)를 맥북과 연결해 사용하는지라 큰 문제는 없지만, 아 참 어제 맥북용 '블락스 대시보드'(아래 스크린샷 참조바람. 롤리 블락스의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들 모음 화면창임)에도 업데이트 있었는데 이것도 뭐 보기엔 예쁘게 업데이트 되고 메뉴들도 일목요연하게 색깔별로 업데이트가 된 거까진 좋았는데 역시나...ㅋㅋ 기존에 '로직 프로 X'(애플에서 만든 작곡 프로그램)에 있는 소프트웨어 악기와 70% 호환이 되는 거 같더니 어제 업데이트 후론 소프트웨어 호환와 호환되는 게 ㅋㅋ거의 40~50%로 줄어던 느낌~ 호환이란...소프트웨어 악기를 선택 후 롤리 블락스를 눌렀을 때 맥북에서 소리가 나는지로 판단 한 거,,,제 기준~ 역시 ^^

맥OS용 "블락스 대시보드"(설정 프로그램) 업데이트 후의 모습. 깔끔하게 변함.

위의 스크린샷 속에 있는 블락스 대시보드 사용법은. 그냥 메뉴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클릭해주면 됨. 그 후 세부적으로 더 설정을 조절해주고 싶으면 각 메뉴 왼쪽 아래에 보면(위의 스크린샷 속에선 잘 안 보이지만) 작은 글자 "세부 조정"(일단 메뉴를 선택해줘야 이 글자가 보임)이라는 글자가 있음 그거 눌러주면 됨.


그래도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'롤리 블락스'(아래 사진 속 사각형 전자악기)의 불빛이 아주 세졌음..그건 만족함~ㅋ


(1) 어제(2017년 11월 2일) 롤리 블락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불빛이 좀 더 밝아진 내 롤리 블락스의 위용(?)

(2) 어제(2017년 11월 2일) 롤리 블락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불빛이 좀 더 밝아진 내 롤리 블락스의 위용(?)

예전에는 불빛이 이렇게 밝지가 않았음. 업데이트 전보다 불빛이 약 20~30% 정도 더 밝아진 느낌. 아님 내 롤리 블락스만 살짝 불빛이 흐렸을 수도 있고~

여튼 오늘 대망의 줄거리는...내 갤노5에 설치된 안드로이드용 노이즈 앱...노이즈 앱도 어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로그인이 안 됨...ㅜ_ㅜ 얘는 무슨 소프트웨어나 펌웨어 업데이트 할 때마다 로그인이 되었다가 며칠 있다 다시 되었다가 나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고 나면 로그인이 풀렸다가...아주 그냥...자기가 일하는 중(소프트웨어 업데이트)이란 걸 막 내가 인지하게끔 함..ㅋㅋ


(1) 갤노5에서 노이즈 앱 업데이트 후 로그인 안 됨

(2) 갤노5에서 노이즈 앱 업데이트 후 로그인 안 됨


그래도 올해 말엔 안드로이드폰용 "노이즈 앱" 정식 버전이 나온다니...그땐 잘 되겠죠.ㅋ
지금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걸로 봐선 정말 정식 버전이 나올 거 같음...
다만 정식으로 업데이트 되더라도...다른 건 하나도 안 바라니깐, 그냥, 로직 프로 X(작곡 프로그램)나 개러지밴드(작곡 프로그램)에 있는 소프트웨어 악기와 호환 좀 잘 되서, 내가 무슨 설정을 바꿔주지 않고도, 롤리 블락스가 알아서 자동 설정되고, 또 내가 롤리 블락스를 누르기만 하면 제발 좀 맥북에서 소리 좀 잘 나왔음...ㅜ_ㅜ 지금은 소프트웨어 악기와 호환이 간단간단한데...좀 늘려줘..! 많이도 안 바란다, 70%까지만이라도~

70%까지만이라도~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문서 pdf출력 제대로 안 될 때 해결방법 (pdf 글자 안 보임 해결책)(움짤gif)

로직 프로 X에서 mp3 음악파일 저장 방법 (초보자용)(바운스 이용하는 방법)

와콤 타블렛 뚝뚝 끊김 현상 해결방법 (윈도우10 제어판 설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