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유튜브 링크) 신나는 곡 하나 발견~^^ (Good For You - THBD)

(유튜브 링크) 신나는 곡 하나 발견~^^ (Good For You - THBD)

파이널 컷 프로 X 플러그 인 소개 영상 보는데, 인트로(소개 영상) 부분에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기에~ 찾아보니...ㅋㅋ 예전에도 노래 좋아서 저장해놓았던 유튜브 곡이네요~:)
무료 음악이라, 영상 만들 때 사용하려고 따로 "나중에 볼 동영상"(유튜브의 기능 중 하나)에 저장해 놓았던 건데...이런 또 찾았네, 처음 듣는다는 듯이~ 그래도 노래 듣고 웬지 많이 들어본 노래 같더니~^^역시 기억이 가물가물한 가운데서도 좋은 멜로디는 어떤 식으로든 추억에 남나봄~

비도 오는데 듣기 좋아요~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에 이런 곡 많아요~ 한 번 보시면 좋을 듯, 저작권이 없는 무료 음악들이 올라오기에(대부분은 사운드클라우드에 작곡가들이 올린 곡들임) 영상 만들 때 배경음악으로 넣으면 좋음~ 다만 저작권은 없지만, 저작권자(=작곡가) 표시와 링크 표기 의무는 있어서, 그 링크와 글자들만 복사해서 자신의 유튜브 설명란 이나 동영상 아래에 붙여넣기 해주면 됨~

여튼 노래 좋아요~
특히나 THBD(작곡가 이름)라는 분이 만든 노래들은 다 좋더라고요~


[No Copyright Music] Good For You - THBD


비도 오는데...
ㅋㅋ
신나는 곡으로~
하루를 시작~ㅎ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문서 pdf출력 제대로 안 될 때 해결방법 (pdf 글자 안 보임 해결책)(움짤gif)

로직 프로 X에서 mp3 음악파일 저장 방법 (초보자용)(바운스 이용하는 방법)

와콤 타블렛 뚝뚝 끊김 현상 해결방법 (윈도우10 제어판 설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