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링크) 메인스테이지 강의 있네요, 유튜브에~ 그리고 간단한 테스트~

(링크) 메인스테이지 강의 있네요, 유튜브에~ 그리고 간단한 테스트~

유튜브 강의 네 개 올라와 있어요~
메인스테이지(Mainstage. 애플에서 만든 공연용 음악 앱이름. 맥북으로 연주한 걸 스피커 등으로 내보내는 프로그램 이름)~

유튜브 링크 ▶ 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caXNgx-OSzSZyA4ky8tJH-r6SC5QzY29 (검색 일자 : 2018-5-1)

아래 영상은 위 강의 네 개들 중 하나~



신기~ (근데 동영상이 블로그에 너무 작게 보여서 솔직히 좀 당황...ㅠ_ㅜ)

아 더웡~

그래도 ㅋㅋ 유튜브 강의 꾸벅꾸벅 졸면서 다 들음...ㅋㅋ


아래 이미지(스크린샷)와 영상(테스트 영상)은 내가 메인스테이지를 한 번,
살짝 테스트 해본 영상과 이미지~ 뭐 모르지만 롤리 블락스 맥북에 연결해서 한 번 이것 저것 눌러봄~ㅋㅋ 근데 소리가 넘 막 누르는 듯^^히~

(스크린샷1) 메인스테이지 전체 화면 : 왼쪽 가상악기 선택해서 롤리 블락스(간단한 전자악기) 표면 위를 누르면 오른쪽 피아노 사진에서 건반이 눌러지며 소리가 남~

(스크린샷1) 메인스테이지 전체 화면 : 왼쪽 가상악기 선택해서 롤리 블락스(간단한 전자악기) 표면 위를 누르면 오른쪽 피아노 사진에서 건반이 눌러지며 소리가 남~


(스크린샷2) 메인스테이지 전체 화면 : 전체화면을 끄고 본 메인스테이지 모습~ 로직 프로 X 연주용 버전이 메인스테이지 같네요~ 로직 프로 X의 가상악기도 다 메인스테이지에서도 뜸~ 다만 메인스테이지에서는 녹음은 안 됨. 미디 건반 있거나 스피커가 뭐 따로 있어야 녹음이 되는 모양이던데~ 로직 프로 X처럼 프로그램 상에서 바로 녹음 기능은 없는 듯~ 내가 못 찬는 건지도^^ㅋㅋ

(스크린샷2) 메인스테이지 전체 화면 : 전체화면을 끄고 본 메인스테이지 모습~ 로직 프로 X 연주용 버전이 메인스테이지 같네요~ 로직 프로 X의 가상악기도 다 메인스테이지에서도 뜸~ 다만 메인스테이지에서는 녹음은 안 됨. 미디 건반 있거나 스피커가 뭐 따로 있어야 녹음이 되는 모양이던데~ 로직 프로 X처럼 프로그램 상에서 바로 녹음 기능은 없는 듯~ 내가 못 찬는 건지도^^ㅋㅋ


^^헤헤~
신기해서 영상 캡쳐해 봤어요~
그치만 참... 나 정말 연주 못하는 듯~ㅋㅋ

그래도 신기~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문서 pdf출력 제대로 안 될 때 해결방법 (pdf 글자 안 보임 해결책)(움짤gif)

로직 프로 X에서 mp3 음악파일 저장 방법 (초보자용)(바운스 이용하는 방법)

와콤 타블렛 뚝뚝 끊김 현상 해결방법 (윈도우10 제어판 설정)